스마트학생증 > 발급 및 분실신고 안내
스마트 학생증 발급 대상 : 신입생 및 편입생
- 1. 신청방법
가. 내국인
- 1단계 :
학생증 온라인 신청사이트 바로가기 (온라인 신청사이트 정보 동의 절차 후 신청서 출력 및 사진 출력)
- 2단계 : 제출서류를 지참하여 학생복지과에 제출(제출서류: 온라인신청서류(신청서, 사진 출력), 신분증 사본)
- 3단계 : 학생증 발급관련 서류 동의(학생복지과 비치서류)
- 나. 외국인
- 1단계 : 제출서류를 지참하여 학생복지과에 제출(제출서류: 재학증명서, 신분증 사본)
- 2단계 : 학생증 발급관련 서류 동의(대외협력과 비치서류)
- 2. 발급부서
- 내국인 : 학생복지과(학생회관2층, ☏ 031-299-0615~0617, 0825)
- 외국인 : 대외협력과(비전센터1층, ☏ 031-299-1362)
- 업무시간 학기중 : 09:30 ~ 17:00, 방학중 : 09:30 ~ 14:00
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 절차 : * 대학과 신한카드사에 모두 분실신고 해야됩니다.
- 1. 대학 분실신고: 학사 기능(도서관, 전자출결, 출입통제 이용 등)의 사용을 막기 위한 목적
가. 스마트학생증카드 통합관리 시스템(hsmart.uhs.ac.kr) 접속 : 로그인 > 스마트학생증 > 분실신고
나. 신한카드 콜센터 [1544-7200 (24시간 운용)] : > 차례로 2번, 1번, 1번, 1번 > 주민번호 입력 > 상담원통화 접수 > 사고여부 확인 > 종료
※ 대학에 분실신고를 하지 않아서 발생할 수 있는 카드 도용, 도서 대출, 전자출결 등의 이용 문제에 대해서는 학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2. 신한카드 분실신고 : 금융 기능(체크카드 이용 등)의 불법 사용을 막기 위한 목적(아래 가, 나 중에서 하나만 실행)
가. 신한카드 홈페이지(http://www.shinhancard.com) 접속 : 로그인 > 고객센터 > 신용/체크카드분실신고
나. 신한카드 콜센터 [1544-7200 (24시간 운용)] : > 차례로 2번, 1번, 1번, 1번 > 주민번호 입력 > 상담원통화 접수 > 사고여부 확인 > 종료
※ 신한카드에 분실신고를 하지 않아서 발생할 수 있는 금융사고 문제에 대해서는 신한카드나 대학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3. 재발급 신청서 작성 : 학생복지과에 방문하여 재발급 신청서 작성
- 4. 현장 재발급 진행하여 개인 직접 수령